'제5회 국제평화공헌대상·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시상식 사진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2/07/04 [11:49]

'제5회 국제평화공헌대상·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시상식 사진

뉴민주신문 | 입력 : 2022/07/04 [11:49]

▲ 24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축하공연을 맡은 최진희 가수는 자신의 히트곡인 '사랑의 미로', '와인' 등을 열창하고 있다. 

 

▲ 국제공헌 평화대상을 수상한 반기문 전UN사무총장대신 애국국민연대 박석동 총재가 대리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공헌 평화대상을 수상한 유스프 샤리프조다 타지키스탄 주한대사(왼쪽에서 세 번째)를 영사,공보관. 참사관, 대사관 직원과 법무법인 국제정동 정진우(왼쪽에서 두 번째) 미국변호사도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공헌 평화대상을 수상한 신영란 화백이 지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공헌 평화대상을 수상한 조학연 ㈜뉴트로월드 대표가 축하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세계명품 브랜드대상 수상한 김영중 바이오덱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세계명품 브랜드대상 수상한 채희승 ㈜미로비젼 대표이사가 축하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문기주 총재에게 공로상과 공로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후원회장 천성현 회장 감사장과 감사패를 신원리조트 홍미자 전무가 대리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주호덕 박사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전동진 (주)커뮤니케이션다함 대표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이일섭 STUDIO BONANJA매니지먼트 대표이사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박석동 애국국민연대 총재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김은지 (주)88 대표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지효순 MG신촌새마을금고 전무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이현범 연합회 대외협력국장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외이사 정석남 패션디자이너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2022 대한민국 최우수기자대상' 수상한 임새벽 고훈곤 김태훈기자.

 

▲ '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한 박성수 기자.

 

▲ '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한 정석철 김만식 허을진 기자.

 

▲ '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한 김은해 이광수 이창희 기자.

 

▲ '2022 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한 서영섭 이미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