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의 매력과 만난 K-리큐르, 글린트리큐르 팝업스토어 열기 후끈

최성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6:27]

선미의 매력과 만난 K-리큐르, 글린트리큐르 팝업스토어 열기 후끈

최성천 기자 | 입력 : 2024/05/10 [16:27]

▲ 글린트리큐르 광고모델 가수 선미 ©최성천 기자

글린트리큐르 광고모델 가수 선미가 1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에서 사인회를 열었다. 글린트리큐르 팝업스토어는 9일부터 19일까지 총 11일간 운영된다.

㈜글린트증류소가 출시한 글린트리큐르는 우리 쌀과 논산딸기를 첨가해 숙성시킨 K-리큐르로, 대한민국 전통주 명인 남상란과 협력하여 기획된 제품이다. 이 리큐르는 조선왕실과 대한황실의 궁중 비법을 통해 탄생한 높은 품질로 주목받고 있다.

▲ 대한황실문화원 이원 총재와 가수 선미 ©최성천 기자


글린트리큐르는 홈파티와 혼술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K-리큐르다. 특히 독특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9일, SUNMI GLINT Bottle을 구매한 선착순 70명의 고객들은 이날 가수 선미와 사진 촬영 및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남상란 명인과 대한황실문화원 이원 총재도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 가수 선미 ©최성천 기자

팝업스토어는 선미 사인 Bottle 및 판매존, 캘리그라피 각인 서비스존, 칵테일 바 및 시음존, 룰렛 이벤트 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린트증류소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원료로 만든 제품인 만큼,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도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5월 초 온라인 출시를 통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후속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