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계시록의 인 맞은 12지파와 계시록을 가감한 자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08/14 [10:12]

[칼럼] 계시록의 인 맞은 12지파와 계시록을 가감한 자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08/14 [10:12]

▲ 요한계시록 이미지(사진=픽사베이)

 

신약 요한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다(계 22:18-19). 하나 지구촌의 기독교인들 대다수는 계시록을 통달하였는가? 가감하였는가?

 

오늘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12지파는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다. 

 

신천지는 개신교에게 누가 참 정통인지 확인하기 위해 신약 성경 말씀으로(계시록 중심) 대중 앞에서 시험을 쳐 보자고 수차 제의하였으나, 한 명도 응하지 않았다.

 

개신교는 날마다 성도 수가 줄어들고, 신천지는 날마다 대부흥하였다. 하여 온 세계의 많은 기독교회들이 자기 교회 간판을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로 바꾸어 달고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과 예수님께 올리고 있다.

 

누가 참이고 진리인지는 함께 성경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이다. 누가 참인지 시험 한번 쳐 보기를 다시 한 번 제의한다. 계시록을 가감하고, 거짓 증거를 가르치고 배우면 지옥 간다 하였다.

 

온 세계 성도들이 신천지가 전하는 계시 말씀을 듣고 보고 참 진리라고 인정하고 있다. 해서 신천지로 모여들고 있어 신천지가 순식간에 급성장하고 있음을 듣고 알 것이다.

 

식물, 동물들도 먹을 것을 찾아다니며 그것을 먹고 성장하고 있다. 사람도 그 영이 살기 위해서 영적 양식을 찾아다닌다. 한데 ‘사람’인 성도가 진리를 왜 모르는가? 진리와 비진리를 분별하지 못하는 자는 소경, 귀머거리이다.

 

신천지는 날마다 진리로 비진리를 이김으로 교회가 차고 넘친다. 해서 매일 하나님께 감사한다. 신천지에 와서 확인해 보라. 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말이다. 

 

다시 한 번 말한다. 계시록의 인 맞은 12지파는 천국에 들어가지만,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은 지옥 불못에 들어가게 된다. 이는 신약 성경 계시록이 증거하고 있다. 회개하고 신천지에 와서 계시 말씀을 듣고 구원에 이르기를 기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