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선으로 대적을 이기자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12/13 [12:50]

[칼럼] 선으로 대적을 이기자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12/13 [12:50]


요한계시록은 전쟁이 있을 것을 예언하셨다. 계시록의 예언이 시작되는 계 2-3장에서 예수님은 ‘대적과 싸워 이기라’고 하셨다. 전쟁에서 지면 죽고 이기면 산다. 대적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가? 우리 신천지는 진리로 대적을 이겼다. 

 

성경 6천 년 전쟁은 하나님 소속이 이김으로 끝난다. 계 20장, 21장에서 본 바와 같이, 대적과 싸워서 이김으로 전쟁도 끝나고 하나님도 이 땅에 오신다. 이기고 또 이기자. 이김으로 새 하늘 새 땅 신천지가 창조된다. 신천지 12지파가 창조되면 천국과 하나님이 이곳에 오시고 첫째 부활이 이루어진다 하셨다(계 20장). 

 

창세기에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다. 예수님은 계 22장에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있을 것을 알려주셨다. 이 생명나무를 신천지 성도들은 알고 있다. 신천지는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이며,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다. 생명나무 열매를 먹으면 영생하고 선악과나무 열매를 먹으면 죽는다고 하셨다. 기독교인 여러분은 지금 어떤 과실을 먹고 있는가? 아는가?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계 22장에 말씀하셨다. 지상 기독교인 여러분,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한다. 신약 성경은 예언이 이루어질 때 보고 구원받으라고 미리 알려주신 책이다. 보고도 모르는 사람은 소경이며, 귀먹은 자이며, 천국에 못 들어갈 자이다. 신천지는 이 책 계시록의 실체들까지 알고 있다. 

 

계시록에는 천국에 들어갈 자와 못 들어갈 자에 대해서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다. 이때 추수되어 인 맞은 자들은 12지파에 등록되고 새 하늘 새 땅 천국에 들어가 하나님을 만나. 구원받게 되고, 깨닫지 못한 자는 영벌을 받는다고 하셨다. 이 책의 계시 말씀으로 자신의 신앙을 확인하고 영생의 길로 가야 구원받게 된다. 이 약속의 말씀으로 자신을 알자. 그리고 대적과 싸워 이기자. 이것이 선으로 대적을 이기는 것이다(사진=픽사베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