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션네트웍스 빡빡이초음파세척기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

윤재환 회장, 친환경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23:43]

(주)오션네트웍스 빡빡이초음파세척기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

윤재환 회장, 친환경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10/23 [23:43]
▲ (주)오션네트웍스 윤재환 회장(왼쪽)이 2018 세계명품브랜드 대상 친환경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3일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주최하는 세계명품브랜드대상에 (주)오션네트웍스 윤재환 회장은 빡빡이초음파세척기로 친환경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오션네트웍스 윤재환 회장은 본 기자와 인터뷰에서 “오래전부터 요식업계 식기세척기를 판매 및 유통하는 과정에서 고객들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빡빡이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개발 성공했다며, 빡빡이 초음파세척기는 기존 세척기들처럼 합성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활성제를 통해 환경과 사용자를 지키는 제품을 개발했다” 며 최근 요식업계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친환경활성제를 통한 사회적 기여도 하고 있다.

 

윤 회장은 이어 “개발 및 유통 단계에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사용자 편의를 위해 친환경 활성제를 통한 빡빡이 초음파 식기세척기 개발로 많은 요식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바란다며, 수상의 영광을 함께한 개발자들과 조언을 준 많은 분들에게 돌린다.” 는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서 “요식업계의 반응과 가능성을  충분히 확인했고, 요식업에 머무르지 않고 친환경 활성제를 통한 빡빡이 초음파 식기 세척기로 요식업을 넘어 가정용에도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18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위상을 널리 알려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제품 및 특산물 각 지역 특색행사나 축제, 인물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가 주최하고, 이은재 국회의원실, 월간 자랑스러운 한국인이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대한민국 국회, (사)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주)대양영농조합이 협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