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TV, 오는 3월 봄 맞이 이웃 사랑 축제 연다

3월 10일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 개최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9/02/21 [11:26]

아이넷TV, 오는 3월 봄 맞이 이웃 사랑 축제 연다

3월 10일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 개최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9/02/21 [11:26]

 

아이넷TV(회장 박준희)와 티브로드 낙동방송, 서부산방송, 동남방송이 봄을 맞이해 이웃 사랑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주최측은 오는 3월 10일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부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공연을 즐기며 나눔을 실천한다’는 타이틀로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기부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인가요계의 부흥을 주도해 온 성인가요 전문 채널 아이넷TV가 기존의 기부 콘서트와는 전혀 다른 방식을 통해 보다 즐거운 축제와 따뜻한 나눔을 선보인다.

 

참여한 관객 수를 카운트해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을 주최측은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공연의 즐거움은 물론 예술 문화 나눔을 실천하고 관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위해 별도의 모금함을 설치해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설 예정이다. 무대에 서는 가수들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마음으로 기증품 및 기부금을 통해 직접 나눔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평소 대중문화 근접성이 어려운 문화 소외계층을 초청해 문화 나눔의 의미를 더할 것이며, 적립된 총 기부금은 공연 종료 후 부산 남구청의 지정된 기부처에 기부되는 등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에는 설운도 강진 박우철 현숙 박상철 금잔디 진성 임수정 성진우 등 명실상부 최고의 성인가요 스타들이 총출동해 2019년 따뜻한 봄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