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앤모어, 발리비키와 함께 ‘스타일리시 푸꾸옥’ 공동 프로모션 실시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6 [17:20]

스테이앤모어, 발리비키와 함께 ‘스타일리시 푸꾸옥’ 공동 프로모션 실시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02/26 [17:20]
▲ 스타일리시 푸꾸옥 공동 프로모션 웹자보     © 스테이앤모어

 

2019년 02월 26일, 해외 호텔&리조트 예약 사이트 스테이앤모어가 비키니 수영복 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인 ‘발리비키’와 함께 호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쇼핑몰 적립금, 호텔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스타일리시, 푸꾸옥’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푸꾸옥에 위치한 인기리조트 JW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베이와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할인 및 베네핏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있다.

JW메리어트의 경우 2박을 예약하면 추가로 1박을 지원한다. 반면 퓨전리조트는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협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50만원 결제 시 5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푸꾸옥을 여행지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푸꾸옥 프로모션 해당 호텔들을 예약 시 발리비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적립금 형태로 제공한다.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트렌디한 여행지의 호텔, 리조트를 발굴하고 좀 더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소개하고자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발리비키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푸꾸옥 지역의 호텔들을 알리고, 트렌디한 호텔을 찾는 쇼핑지원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