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리더스포럼 2월 행사 성료

출범선언문 낭독, 주제발표 및 다양한 공연 속 MOU 체결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8 [20:37]

대한민국리더스포럼 2월 행사 성료

출범선언문 낭독, 주제발표 및 다양한 공연 속 MOU 체결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02/28 [20:37]
▲ 대한민국리더스포럼 2월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손미선 기자


“우리는 서로 배우고 격려하면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실천하며 나아가 우리나라의 발전과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합니다.”

 

‘대한민국리더스포럼-배려와섬김(회장 박창수, 이하 대한민국리더스포럼)’에서 28일 포럼을 가졌다.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포럼은 △1부 공식행사(출범선언문 낭독, 환영사, 위촉장 수여) △2부 주제발표 및 토론 △3부 문화예술공연 △4부 MOU 체결로 진행됐다.

 

대한민국리더스포럼 박창수 회장은 ‘동북아평화 및 공동번영’을 주제로 구한말부터 시작해서 우리나라가 걸어온 역사 및 최근 한반도 주변 4강(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의 이해관계를 언급하며 남북경제공동체와 통일전략을 강연했다.

 

▲ 대한민국리더스포럼 주제발표 세션에서 박창수 회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손미선 기자

 

이어 격동하는 동북아 정세에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무엇보다 ‘국민적 단합’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이후 대한민국리더스포럼에서 △국제자연치유대학(이사장 송우선) △한국평생교육원(원장 유광선)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회장 곽은영) △고려대명강사최고위과정(경영대표 서필환)과 MOU를 체결했다.

 

이어 비즈아리(Bizari, 대표 김은주) 대한민국리더스포럼과 △케이코프레이션(대표 최윤규) △(주)지앤피와함께(대표 곽권표) △(주)해피맘월드(대표 손남경) △(주)아시아K뷰티포럼(회장 강순철)과의 MOU가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