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동방사회복지회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3월 자매결연 맺으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다짐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7:04]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3월 자매결연 맺으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다짐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05/20 [17:04]
▲ 신일 오영석 부사장이 동방사회복지회 동방영아일시보호소에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신일산업

 

2019년 05월 20일,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4월 18일 동방사회복지회 내 동방영아일시보호소를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신일은 3월 동방사회복지회와 협약식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사회에 공헌하고자 사업본부별 ‘1본부 1나눔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되었으며, 그 스타트로 경영지원본부의 임직원 12명이 함께했다.

동방영아일시보호소는 영유아들이 양부모나 위탁 가정이 선정될 때까지 보호되는 일시보호시설이며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아기 돌봄 활동과 아기방 청소 등을 진행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각 본부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시설에 필요한 제품 후원도 약속했다.

신일의 오영석 부사장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한시적이 아닌 본부별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이래 아동복지, 미혼양육모복지, 장애인복지, 노인복지, 지역복지, 국제개발협력복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전문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