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MAX 신 물질이 탄생시킨 “완전식품 계란 EGGMAX” 출시 예고

김경화 | 기사입력 2020/01/04 [15:43]

NEOMAX 신 물질이 탄생시킨 “완전식품 계란 EGGMAX” 출시 예고

김경화 | 입력 : 2020/01/04 [15:43]
▲  박성호(한국 분자교정학회 회장 MNTE 기업부설연구소 소장)이 밝힌 “NEOMAX섭취를 통해 영양상태가 완벽한 닭이 낳은 계란은 타 계란과 쉽게 비교 분석한 많은 자료중 일부 발췌 자료제공/ MNTE 기업부설연구소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김경화 기자]이종필 블루원농산 사장은 지구의 생명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와 요소를 완벽하게 갖고 있는 집합체 (NEOMAX)신 물질을 개발하고 특허출원과 함께 축산에 실험 적용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40년간 특수한 토양에서 순수미네랄원료를 추출하고 연구한 MNTE연구소에서 나온 미네랄 음용수(이하NEOMAX)를 양계업에 적용시켜 탄생시킨 EGGMAX 는 충남대학교 농업과학연구소에서 영양소 분석 결과 고함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하면서 프리미엄의 바른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국민기초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천연미네랄원료를 닭에 적용시켜 EGGMAX를 만들어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블루원농산은 MNTE연구소 자사와 대곡농장을 수직계열화 시켜 원료공급, 납품, 양계, 출하, 유통까지 높은 기준을 적용시켜 직접 관리하는 회사로 28년간 2대에 걸쳐 양계업에 종사해온 전문성 있는 장수 양계장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2013년도부터 HACCP인증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고 양계업을 진행해온 대곡농장주는 ‘NEOMAX’를 적용하자 축사의 냄새와 닭의 폐사율이 현저하게 줄어서 처음부터 신기했다.’ ‘EGGMAX’는 이제껏 출시된 계란들보다 당연히 월등히 좋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대곡농원은 현재 안심란과 동물복지란 인증도 신청했다고 전했다.

 

이종필 대표는 “EGGMAX는 다른 계란보다 몇 배 이상의 비타민A, 칼슘, 마그네슘, 칼륨, 유황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미네랄이 높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 미네랄, 폴리페놀 등 총 31가지의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말하면서 특히 일반 계란보다 두배의 단백질 함량(12g)으로 다이어트와 운동에 혁신적으로 도움이 되는 달걀이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기능의학회 중 하나인 분자교정의학회에서도 EGGMAX의 영양소와 상품가치를 인증했다.”고 전하면서 사람의 먹을거리에 NEOMAX를 공급하면 영양적으로 완벽한 음식을 만들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네오맥스는 살균력도 있으므로 생명체를 전체적으로 정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연구결과 나타났다고 밝히면서 인간의 면역력을 위해 모든 먹을거리의 양식장이나 농장에서 NEOMAX를 충분히 활용 헤야한다고 전했다.

박성호(한국 분자교정학회 회장 MNTE 기업부설연구소 소장) “NEOMAX섭취를 통해 양양상태가 완벽한 닭이 낳은 계란은 타 계란과 쉽게 비교가 된다. EGGMAX안의 영양성분 또한 어떤 계란과도 차별화 될 수밖에 없다말하면서 영양 불균형으로 면역력이 많이 떨이진 현대인들에게 쉽고 간단한해결책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