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아, 2020 월드슈퍼모델협회 ‘정회원’ 위촉

임명장 수상...활발한 활동으로 행복 전파할 뜻 밝혀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2/06 [11:00]

배우 이정아, 2020 월드슈퍼모델협회 ‘정회원’ 위촉

임명장 수상...활발한 활동으로 행복 전파할 뜻 밝혀

이현재 기자 | 입력 : 2020/02/06 [11:00]
▲ 주최 측 관계자들과 모델들이 다같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배우 이정아(이잎세, 오른쪽에서 4번째)는 월드정회원 임명장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사진=월드슈퍼모델협회).

 

월드슈퍼모델협회가 이정아(이잎세)를 정회원으로 위촉했다.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더킹클럽에서 ‘2020 월드슈퍼모델협회 신년회’가 열린 가운데, 이정아는 ‘2020 월드슈퍼모델협회-정회원 임명장’을 수상했다.

 

이정아는 “사람은 행복하기로 마음 먹은 만큼 행복 하다 라는 링컨의 말 처럼 나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항상 행복하기로 마음 먹고 또한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영예스러운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고맙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또한, 2020 월드슈퍼모델대회 수상 소감에서 “2020년도는 저에게 터닝포인트와 같은 뜻깊은 한 해 일 것이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배우로써 발전 된 모습과 봉사활동을 덕망으로 삼고 행복을 전파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는 월드슈퍼모델협회가 주최했으며, 국내 란제리 명품브랜드 로샤(대표 서인수)와 제품, 고급수제와인업체 (주)티나, (주)한미려마스크등이 협찬했다.

 

월드슈퍼모델신년파티에는 CJ영화사 이재환 회장, 조창조 엔텍월드 회장, 사이더스 HQ뷰티 정훈광 회장, 연예계 대부 이종남 시니어피트니스 회장. 디자이너 장광효. 대통령주치의로 4대째 내려오는 금산미학 한승섭 박사, 아나운서 DJ 이숙영, 영화배우 김국현 협회장, 올림픽코리아 오도석 이사장, 서희갤러리 서희 관장. 배우 한지일, 안정훈. 배도환. 무술감독 양윤우, 영화감독 유현종, 금학개발 박광수 회장, 시네라인엔터 장용대 대표, 권다현 부대표, 종합화장품휴&미 김효섭 회장,  줄리유 조관우엔터 대표 등등 수 많은 문화예술관계자 및 언론사, 기업대표들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