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공모전서 영유아들 ‘감사칭찬릴레이’ 발표영상 큰 호응

2017인성 클린콘텐츠 UCC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 개최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7/11/25 [16:17]

인성공모전서 영유아들 ‘감사칭찬릴레이’ 발표영상 큰 호응

2017인성 클린콘텐츠 UCC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 개최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7/11/25 [16:17]
▲ 2017 인성 클린콘텐츠 UCC 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     © 이승철 기자

 

대한민국 인성회복을 위한 모든 클린콘텐츠 분야 UCC 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가 국회에서 펼쳐졌다.

 

23일 국회의원 회관 대회의실에서 ‘2017 인성 클린콘텐츠 UCC 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진행된 인성 클린콘텐츠 UCC 전국공모전 시상 및 발표대회는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국회 스마트 컨버전스연구회, 국회미래정책연구회, KBS 미디어, 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이 주최 및 주관했다.

 

삼성과 파나소닉 등의 협찬과 국회의장,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자치부, 여성가족부,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 경기도, 서울시교육청외 50여개의 주요기관이 후원해 건강한 미디어 사용을 통한 인성함양과 콘텐츠 문화확산이 절실함을 입증했다.

 

영유아들의 ‘감사칭찬릴레이’ 발표영상으로 큰 호응을 받았던 이번 공모전은 전국 감사칭찬인성클린데이 유아기관 회원들이 직접 감사․칭찬릴레이 발표를 해 인성함양을 위한 감사칭찬문화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공모전 발표대회 운영위원이자 감사칭찬클린데이운동 차경환대표는 “이번 공모전에 감사칭찬릴레이 발표영상으로 참여한 모든 유아들에게 칭찬상을 수여하고 감사칭찬 클린운동을 대표해 공연한 신림유치원이 공로상을 받게 되어 의미있는 공모전이었다고 강조하며 이번 공모전이 행복한 클린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