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찬X경호, 五行(오행) 인트로덕션 ‘火’ 공개

‘동양미남의 정석’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3/03 [10:53]

TOO(티오오) 찬X경호, 五行(오행) 인트로덕션 ‘火’ 공개

‘동양미남의 정석’

손미선 기자 | 입력 : 2020/03/03 [10:53]

 

‘2020 유망주’ TOO(티오오) 멤버 찬과 경호의 고유 가치관이 베일을 벗었다.

 

3일 0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공식 SNS를 통해 TOO : 五行 Introduction ‘火’의 멤버 찬, 경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禮(예)’을 중시하는 찬의 포스터에는 붉은색으로 가치관이 새겨져 있어 강인함을 더한다. 순백의 비주얼로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는 찬은 인간 내부의 약함을 극복하는 예의 바른 마음가짐으로 멤버들과의 조화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금발로 변신한 경호는 ‘德(덕)’의 가치관을 띄고 있다. 공정하며 남을 넓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인간이 지녀야 할 ‘덕’의 도리처럼 TOO 세계관 속에서 경호가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방(五方)은 남(南), 오색(五色)은 적(赤)을 예고한 찬과 경호가 우주 만물을 구성하는 오행(五行) 중 ‘불(火)’을 맡은 가운데, 불처럼 강렬하고 뜨거운 열의를 가진 두 사람이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정식 데뷔를 확정 지은 TOO는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를 뜻하는 10인조 신예 보이그룹으로, 2020년 가요계에 봄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