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제5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개최

열화상 체온계 및 전신 살균 방역기 전격 배치해 참석자 보호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1/06/28 [15:07]

美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제5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개최

열화상 체온계 및 전신 살균 방역기 전격 배치해 참석자 보호

뉴민주신문 | 입력 : 2021/06/28 [15:07]

 

▲‘2020 미국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제4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뉴민주신문   

 

 미국 명문 기독교 계열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총장 나건용 박사)는 오는 9 10일 오후 4시 연세대 동문회관 3층그랜드 볼륨(대강당) 2021년도 제5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국 명문 기독교 계열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는 각 전문 분야 학식이 높고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는 분들의 추천을 받은 명예박사 후보자는 이력서공적서증명 사진 등을 제출하고 학교 재단 측의 엄격한 선정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명예박사 학위 수여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학교는 그동안 정치인대학교수유명 연예인모범 기업인박사 학위자경제 CEO 등이 수 많은 인물들이 학과 명예 박사학위를 수여 받은바 있다.

 

이스턴 프라임 대학 총 동문회(회장 문기주)측은 학문과 덕망을 고루 가진 훌륭한 동문들이 많이 탄생하여 학교 발전에 이바지 하고 후원하여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교육 시키는 명문 대학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학위 수여식을 반가워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후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천인과 각 학과 후보자의 서류는 총 동문회 상임고문 이창열(한국기자연합회 회장이메일(charls1016@naver.com)로 서류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국이스턴프라임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