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풍, K-뷰티 대중문화예술발전 공로 인정 받아

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표창장 수상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7/12/05 [20:35]

가수 선풍, K-뷰티 대중문화예술발전 공로 인정 받아

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표창장 수상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7/12/05 [20:35]
▲ 제17회 IBU WORLD BEAUTY CONCOURS & 2017 한국우수상품전 대회행사

 

지난 27일과 28일 제17회 IBU WORLD BEATUY CONCOURS & 2017 한국우수상품전 대회행사가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건강미용산업협회와 (주)나스타, (주)한국관광서포터즈가 주최했다. 헤어 부문과 메이크업 부문, 아트 부문, 그리고 피트 부문 시상으로 진행됐다.

 

개최 첫날인 27일 행사에서 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김재영 사무국장과 한국가수협회 이종윤 회장(가수 선풍)은 뷰티 및 대중문화예술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언주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표창장를 수상한  김재영 사무국장은 “최근 문화와 예술의 성장에 따라 문화예술기관의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며 “하지만 기관의 구조보다 그 이미지를 관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능력, 창의성, 변화에 대한 대응 능력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 사회 속에서 문화예술의 의의 및 사명을 밝힘으로써 문화예술의 유효성 즉, 조직의 공통 목적을 달성하는 능력과 능률성 즉, 참가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능력을 확대시키고 활용하겠다”며 “이를 통해 문화예술 조직의 발전, 나아가서는 문화예술의 진흥을 꾀하고자 하는 활동을 수행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종윤 회장은 학문이론과 실무응용 능력을 갖춘 융합 문화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한 2018학년도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미래 융합대학 신입생 모집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가수 선풍으로도 성인가요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 및 (사)한국가수협회중앙회 이사장과 (사)한국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이사장 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2010년 데뷔곡 가짜반지로 가요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2018년 신곡 발표 준비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