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다 기획, '2023 정기공연 & 패션쇼' 용인서 개최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11:44]

펜다 기획, '2023 정기공연 & 패션쇼' 용인서 개최

이현재 기자 | 입력 : 2023/05/10 [11:44]

▲ (사진=펜다 기획)

 

펜다 기획(엔터테인먼트)은 '2023 정기공연 & 패션쇼'를 지난 4월 23일 용인 펜다 스튜디오에서 개최했다.

 

펜다 기획에서 주관·주최한 이번 공연은 펜다 시니어 모델들이 한국무용 공연(강강수월래)을 시작으로 퍼포먼스, 팝핀댄스, 국악연주, 명창의 Live공연과 이 행사의 하일라이트인  장윤경디자이너(Set,Set,Set)패션쇼로 다양한 시니어 모델들의 재능을 공연문화로 기획하여 한자리에서 펼쳤다.

 

행사는 김원배 탤런트를 비롯하여 앙드레옴므(대표 이용범), 박지윤드레스(대표 박지윤), 샤르망 드레스(대표 이정옥/권이현), 알렉산더 페리(대표 허혜연), 그레가 엔터(김태영 대표), 시니어 모델 김용훈 모델 등 많은 분들의 찬사와 격려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영상 촬영에는 영화감독겸 CF감독인 김대훈 감독의 지휘하에 컬리티 높은 영상촬영을 제작 했다.

 

펜다 기획·엔터테인먼트 차민준 대표는 "향후 시니어 모델의 즐겁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니어 모델의 방향성과 가능성을 제시하며 정기적으로 K-시니어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시니어 정기 공연/패션쇼를 기획한다"며 "멋진 K- 시니어 모델들에게 꿈과 희망과 새로운 문화로서의 또 다른 삶과 즐거움을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사진=펜다 기획)

 

한편 펜다 기획은 시니어 중년들의 여가활동과 취미활동을 돕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며  사회 봉사활동도 많이 하고 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판다 기획으로 문의 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펜다, 펜다기획, 시니어모델, 시니어공연, 시니어취미, 시니어연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