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의 공간 '지고타 최대포집' 개점

부담없이 즐겨찾는 서민들의 공간 '지고타 최대포집'영등포에 개점!

김강용 사무국장 | 기사입력 2011/09/29 [08:32]

서민들의 공간 '지고타 최대포집' 개점

부담없이 즐겨찾는 서민들의 공간 '지고타 최대포집'영등포에 개점!

김강용 사무국장 | 입력 : 2011/09/29 [08:32]
한국창업경제뉴스,구이전문점 “지고타최대포집”영업점 개점
 
   
▲영등포에 개점한 ' 지고타최대포집'  내부 전경                                                                                                  뉴 민 주 닷 컴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인 한국창업경제뉴스(대표 김재수 주식회사 부경홀딩스 대표 겸 협회 공동회장)에서 구이전문점  지고타 최대포집 이라는 브랜드로 1호 점인 역삼동점에 이어 2호 점인 영등포점을 9월 20일 open 하면서 본격적으로 외식업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유명한 「마포원조 최대포집」 맛에 새로운 소고기 특수부위를 추가로 메뉴를 구성하여 「지고타 최대포집」으로 브랜드화한 것이다. 이곳의 특징은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찾아, 마음껏 즐기다 갈수있는 장소로 만든다는 것이다. 

영등포 역 건너편 먹자골목에 위치한 120평의 규모로 넓고 깨끗하게 단장을 한 구이전문점 지고타 최대포집은 점심메뉴로 즉석 밀면(국수)를 3,5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되며 저녁메뉴로는 소고기메뉴[갈비살, 알등심, 토시살, 살치살, 꽃살]등 을 1인분에 9,900원 , 돼지고기메뉴로 삼겹살,목살 ,껍데기등을 1인분에 6,900원 등 저렴한 가격에 된장찌개는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급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며 특히 단체석을 별도의 공간으로 만들어 회사나 단체 회식을 하기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한다. 많은 회원사 및 회원들께서 애용하여 주기를 희망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영등포 2호점 ' 지고타최대포집'  외부 전경                                                                                                뉴 민 주 닷 컴

예약문의 전화:  02)2678-5942 (지고타최대포집 영등포 점)
프랜차이즈 문의: ㈜부경홀딩스 프랜차이즈 사업부( 담당: 김강용상무 Tel:02)717-2733 )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경제뉴스,지고타 최대포집,김재수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